첫번째 관리비 업무가 있으며 각 가정에 부과되는 금액을 은행 자동 시스템을 이용하거나 입주자 대표의 통장으로 입금 관리하며 입주자 대표와 입주자들에게 사용명세를 투명하게 보고할 의무가 있다
두번째 빌라의 전체적인 관리 사항을 각 빌라의 웹 페이지로 제공하여 입주민의 불편사항과 민원처리를 목적으로 한다
● 회계프로그램 제공
● 각종 입주민의 민원처리
● 개별단지의 보수 업체 소개
● 건물의 관리 주체 결정
● 관리비 미납내용 통보
● 주택 관련 입주민 설문 서비스
세 번째 간 빌라마다 각자에게 맞는 관리 규약은 각각의 세대의 분쟁 및 이견을 조율 할 수 있기에 관리 규약 작성을 도와줍니다
네 번째 빌라의 공용 부분 관리를 위해 외부업체를 관리합니다. (청소, 정화조, 소방, 방수, 전기, 누수,)등 공용부분의 문제점을 파악하여
업체를 선정하여 대행하거나 견적서를 입주자 대표에게 알려주어 수선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줌
다섯 번째 빌라의 수선계획을 수립하여 건물의 연수에 따른 수선계획표를 만들어야 함
마지막으로 빌라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법적인 자문을 해야 하며 입주민이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한다.